top of page

2021-11-14 새날 소식


1. 주일 예배를 1,2부로 나누어 정상적으로 드리며, 2부 예배는 온라인으로 송출합니다. 수요예배와 금요예배 및 새벽예배도 정상적으로 드리고 있으며, 헌금은 입구의 헌금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2. 중보기도 모임 안내

매주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주일 중보 기도팀이 예배를 위한 기도모임을 최영복 장로님이 인도하십니다. 개인별로 기도제목이 있으면 최영복장로님께 신청하세요.


3. 성가대가 활동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4. 유스그룹이 매주 금요일 또는 토요일에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5. 청년부에서 영어찬양예배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본당에서 모입니다.


6. 새날한글학교가 10월 2일 개강하였습니다.


7. 다음 주일[21일]은 추수감사절 예배로 드리며 강단장식은 각구역에서 해주세요. 예배 중에 성찬예식이 있습니다. 추수감사절인 25일[목]과 26일[금] 새벽예배 및 저녁예배가 없으며 27일[토] 새벽예배가 있습니다.


8. 다음 주일 [21일] 장로회와 권사회 월례회의가 있습니다.


9. 28일[주] 친교 후에 새 가족 환영회가 있습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10. 현관 입구를 새롭게 시설하려고 견적을 받고 있습니다. 문의: 시설관리부장 황의경 장로


11. 새날이야기 6호 발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글쓰기와 편집에 관심있는 분들은 유종옥 집사님[470-899-2111] 또는 사무실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2. 매주 토요일 오후 교회 전체에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을 하고 있으며,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UV 라이트를 설치하여 예방하고 있습니다.


13. 기도해주세요.

① 김혜령 사모님의 순산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② 허인경, 심원섭 집사님과 신순덕 집사님의 남편 퉁리용 집사님의 건강을 위하여,

③ 아이티 선교지의 복구를 위해서, 아프가니스탄의 크리스천들의 안전을 위하여

④ 이 땅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재앙적 질병이 소멸되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