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국가이든 모든 국민들이 즐겨먹는 주식이 있습니다. 한국인들은 밥과 김치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말합니다. 밥과 김치가 주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미국인들의 주식은 뭘까요? 고기일까? 빵일까? 고기도 빵도 아닙니다. 그럼 뭐가 미국인들에게 주식일까요? 바로 감자입니다. 감자가 미국인들에게는 주식입니다.
이렇게 모든 사람들은 각자 즐겨먹은 음식이 있습니다. 우리들이 아무리 좋아하는 음식이라도 매일 세 끼를 한 달 동안 먹는다면 질려버려 그만 먹겠다 말하며 밥과 김치를 찾을 것입니다. 이처럼 육신의 밥도 주식만은 일 년 내내 먹어도 질리지 않듯, 영적으로도 매일 먹어야 하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이 있습니다. 나의 영적인 주식은 무엇일까요? 성경의 말씀이 내 영적 주식이 되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요한복음 5장 38절에서 그 말씀이 너희 속에 거하지 아니하니 이는 그가 보내신 이를 믿지 아니함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한다면 내 영적 주식은 말씀이 되어야 합니다. 만약 말씀을 내 안에 채우지 않는다면 예수님을 믿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게 드시고 영적으로 충만하게 채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