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7 새날소식


1. 주일 예배를 1,2부로 나누어 정상적으로 드리며, 2부 예배는 온라인으로 송출합니다. 금요일은 각자의 가정과 사업장에서 가정예배서로 예배 드리세요. 헌금은 입구의 헌금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2. 오늘 예배 중에 성찬 예식이 있으며 서희경 자매님이 세례를 받습니다. 사순절 기간 중에 전 성도님들이 손으로 직접 쓴 성경 66권의 필사성경을 하나님께 드립니다.


3. 부활절 음식을 준비해주신 각 구역원들과 친교부에 감사를 드립니다.


4. 잔디구장에 아동부와 유스 학생들을 위한 임시 놀이시설은 우천 관계로 5월 8일로 변경하였습니다.


5. 강단에 헌화하신 황의경 장로님과 이명임 권사님께 감사드립니다.

6. 그동안 암으로 투병 중이었던 성명혜 집사님이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14일 천국환송예배를 은혜롭게 드렸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7. 오늘 친교후에 장로회와 권사회 월례회의가 있습니다. 각기관 월례회의가 끝나면 회의록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8. 주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중보 기도팀의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9. 새날 한글학교가 개강하였습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합니다.


10. 성경공부 안내

출애굽기 10기, 주기도문 3기 수업을 4월 24일에 시작하며 복음기초 12기는 5월 8일부터 시작합니다.


11. 매주 토요일 오후 교회 전체에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을 하고 있으며,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UV 라이트를 설치하여 예방하고 있습니다.


12. 기도해주세요.

① 허인경, 박기성, 퉁리융 집사님의 건강을 위하여 박기성 집사님은 치료차 한국으로 출국하셨습니다. 서달원 장로님이 허리수술을 받고 회복 중에 있습니다.

②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위해서

5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