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30 새날소식


1. 주일 예배를 1,2부로 나누어 정상적으로 드리며, 2부 예배는 온라인으로 송출합니다. 수요예배와 새벽예배도 정상적으로 드리고 있으며, 헌금은 입구의 헌금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교회에 오실 때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오미크론이 진정될 때까지 성가대가 서지 않습니다.


3. 구정을 맞이하여 장로회에서 떡국으로 친교를 준비하였으며, 오늘 참석한 모든 가정에 드릴 선물도 준비하였습니다. 한 가정에 하나씩 가져가세요.


4. 새날이야기 6호가 출판되었으니 전도용으로 사용해주시고, 2022년도 가정예배서가 도착하였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가정에서 예배드리시기 바랍니다.


5. 2021년도 헌금내역이 필요하신 분들은 사무실에 요청하세요.


6. 오늘 주일 친교 후에 결산 및 예산안에 관한 공동회의가 있습니다. 등록하신 16세이상 세례교인만이 참석할 수 있습니다.


7. 현관 입구를 새롭게 시설하려고 견적을 받고 있습니다. 문의: 시설관리부장 황의경 장로


8. 매주 토요일 오후 교회 전체에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을 하고 있으며,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UV 라이트를 설치하여 예방하고 있습니다.


9. 기도해주세요.

① 허인경, 박기성, 퉁리융 집사님과 유명자 권사님의 건강을 위하여

② 유진유집사님이 연방하원의원에 공화당으로 출마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먼저 공화당 경선선거가 2022년 5월에 있습니다.

③ 이 땅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재앙적 질병이 소멸되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8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