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7 새날 소식


1. 주일 예배를 1,2부로 나누어 정상적으로 드리며, 2부 예배는 온라인으로 송출합니다. 수요예배와 금요예배 및 새벽예배도 정상적으로 드리고 있으며, 헌금은 입구의 헌금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2. 중보기도 모임 안내

매주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주일 중보 기도팀이 예배를 위한 기도모임을 최영복 장로님이 인도하십니다. 개인별로 기도제목이 있으면 최영복장로님께 신청하세요.


3. 성가대가 활동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4. 유스그룹이 매주 금요일 또는 토요일에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5. 청년부에서 영어찬양예배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본당에서 모입니다.


6. 새날한글학교가 10월 2일 개강하였습니다.


7. 오늘부터 섬머타임이 해제되어 한시간 늦어집니다.


8. 오늘 친교 후에 구역장 교육이 있으니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9. 11월 6일 토요일 전교인 야유회를 Suwanee Creek Park에서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10. 현관 입구를 새롭게 시설하려고 견적을 받고 있습니다. 문의: 시설관리부장 황의경 장로


11. 새날이야기 6호 발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글쓰기와 편집에 관심있는 분들은 유종옥 집사님[470-899-2111] 또는 사무실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2. 지난 주일 오후 5시 30분부터 할로윈을 Holywin Day[5회]로 바꾸어서 유스와 아동부와 학부모들과 함께 교회에서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13. 매주 토요일 오후 교회 전체에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을 하고 있으며,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UV 라이트를 설치하여 예방하고 있습니다.


14. 기도해주세요.

① 허인경, 심원섭 집사님과 신순덕 집사님의 남편 퉁리용 집사님의 건강을 위하여,

② 아이티 선교지의 복구를 위해서, 아프가니스탄의 크리스천들의 안전을 위하여

③ 이 땅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재앙적 질병이 소멸되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