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7 새날 소식


1. 주일 예배를 1,2부로 나누어 정상적으로 드리며, 2부 예배는 온라인으로 송출합니다. 수요예배와 새벽예배도 정상적으로 드리고 있으며, 헌금은 입구의 헌금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2. 성가대가 3월 6일부터 시작합니다.


3. 2022년도 사순절에 전교인이 성경 66권을 필사합니다. 아직까지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도 참여하시기 바라며 오늘 필사할 노트를 받아가세요.


4. 주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중보기도팀의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5. 새날 한글학교가 개강하였습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합니다.


6. 3월 2일[수] 애틀랜타 원로목사회 초청 점심을 대접을 합니다.


7. 다음 주일[6일] 예배 중에 1구역원 특송이 있으며, 다음 주일 친교 후에 각 전도회 월례회와 구역장 교육이 있습니다.


8. 아이티 선교지에 보낼 응급처치용 물품을 모아서 보낼 예정입니다.

붕대, 타박상에 바를 연고[Neosporin, Antiseptic, Vicks, 파스] 바세린, 진통제, 소화제 등


9. 한충 집사님이 고 양은옥 집사님을 추모하는 마음으로 강단에 헌화하셨음에 감사드립니다.


10. 현관 입구를 새롭게 시설하려고 견적을 받고 있습니다. 문의: 시설관리부장 황의경 장로


11. 매주 토요일 오후 교회 전체에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을 하고 있으며,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UV 라이트를 설치하여 예방하고 있습니다.


12. 기도해주세요.

① 허인경, 박기성, 퉁리융, 성명혜 집사님의 건강을 위하여

② 유진유집사님이 연방하원의원에 공화당으로 출마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먼저 공화당 경선선거가 2022년 5월에 있습니다.

③ 이 땅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재앙적 질병이 소멸되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 views